경부고속도로 충청권 구간을 기준으로 생각해보면 20년전과 지금의 제한최고속력은 100km/h로 동일한데 선형의 차이는 매우 큰데다가 20년간 차량과 타이어의 발전도 매우 커서 20년전에 승용차로 150km/h로 주행하는것보다 지금 SUV로 180km/h로 주행하는게 훨씬 주행안정감이 좋습니다.
r엔진 자체가 힘이 좋고 그냥 가볍게 발 얹고있으면
생각보다 잘나가더라구요.
거기에 연비까지 좋으니 과속이나 밟는것에 대해 부담이 없어요.
거기에 우리나라 국도나 고속도로 급커브구간 몇개 안되구요.
가솔린 터보였으면 직선구간만 잠깐 밟아볼텐데...
그렇다고 제가 과속하는 편은 아닙니다
경부고속도로 충청권 구간을 기준으로 생각해보면 20년전과 지금의 제한최고속력은 100km/h로 동일한데 선형의 차이는 매우 큰데다가 20년간 차량과 타이어의 발전도 매우 커서 20년전에 승용차로 150km/h로 주행하는것보다 지금 SUV로 180km/h로 주행하는게 훨씬 주행안정감이 좋습니다.
과속하는건 사람인데도 차 를 욕하시는건
세단외에 모든차는 쓰레기로 보셔서 그래요
모든 과속하는 사람에게 말해야지
이렇게 편향된 생각으로 접근하니까
원하는대로 안되는겁니다
쉴드라고 생각이 들만큼 의도한대로
안됫다는거죠
이 정도면 다른류의 차 다른브랜드 또는 경쟁모델..
내 차 외 모든차를 욕하고 깎아내리는거에
만족하고 자기 소비의 합리화까지 시키실거 같네요
현장다니면서 바쁘면 suv타고 조지는수밖에..
2.2디젤 SUV이었습니다
직진은 그렇다 쳐도 코너돌때 보면 '저거 저러다 넘어가는거 아닌가?' 싶을때가 많죠.
현장다니면서 바쁘면 suv타고 조지는수밖에..
생각보다 잘나가더라구요.
거기에 연비까지 좋으니 과속이나 밟는것에 대해 부담이 없어요.
거기에 우리나라 국도나 고속도로 급커브구간 몇개 안되구요.
가솔린 터보였으면 직선구간만 잠깐 밟아볼텐데...
그렇다고 제가 과속하는 편은 아닙니다
밟는거지
그러니 순간순간 가속하는 재미에...ㅋㅋㅋ
저도 반성합니다....
가솔린 자연흡기로는 못느끼던 거라서요...ㅋㅋㅋ
세팅햇으니 달리는거겟조??
순정이라면 정신병자 이구요
올뉴카니발
법타렉스
그랜져ig 등등
150 이상 쏘는 차량들
과속을하던 전복을 하던 그것보다
suv들은 유독 끼어들기할때 무리하게 양보하기 싫어지게 들어올려함
이해하기 쉽게 요약해봅니다
세단외에 모든차는 쓰레기로 보셔서 그래요
모든 과속하는 사람에게 말해야지
이렇게 편향된 생각으로 접근하니까
원하는대로 안되는겁니다
쉴드라고 생각이 들만큼 의도한대로
안됫다는거죠
이 정도면 다른류의 차 다른브랜드 또는 경쟁모델..
내 차 외 모든차를 욕하고 깎아내리는거에
만족하고 자기 소비의 합리화까지 시키실거 같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