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 이해하셨군요.. 차를 벤츠처럼 만드라는게 아니고 국내용을 더 우수하게는 못만들더라도 수출용과 같게는 만들어야 국민들도 최소한의 애정이란게 생기지 않을까요? 차는 내수용은 더 허접하게 만들어도 되지만 무조건 국내기업이니까 더 사랑받아야 한다.. 그게 이중잣대가 아니고 무엇일지.. 그리고 제가 경제전문가는 아니라서 수치화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런데 정말 궁금하네요. 현대기아 무너지면 우리국민 다 무너지나요? 국내에 미칠파행이야 당연히 있죠.
다만...후륜구동인 차량은 겨울에 좀 이용하기가 불편할것 같은데요....
bmw1시리즈가 전륜구동으로만 나왔어도 더 좋은 호응을 얻을텐데....
그점이 아쉬움..
타국 경쟁업체에게 국내 기업을 박살내달라고 하는건 좀 그렇네요.
사실 기름 한방울 나지 않는 나라에서 이렇게 글러벌기업으로 성장하는건 정말
어려운 일이죠. 현대기아를 욕할수는 있지만 그게 무너지면 우리국민도 다 무너
진다는 사실은 잊지 마시고 때론 자부심을 갖으세요.
저도 수입차를 동경하고 수입차를 타지만 국민의 한사람으써 외국나가 현대기아차
보면 뿌듯할 때도 있답니다.
그리고 뭐가 이중 잣대인지요? 현대기아가 왜 대한민국이지요??????
현대기아가 망하면 국내 경제에 미칠 파행을 모르시나요? 정말요????
지금 독일3사 수리비용 받아먹는것 보세요. 스캔한번 찍는데 15만원.ㅋㅋ 순 날강도들.현대보다 더합니다. 6000만원대 벤츠 E300이 마진이 2000이랍니다.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