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 k7 2.2 디젤 VS G30 520D xdrive
출력/토크 K7이 좀더 높던데요~
알아보니 전체적인 성능측면에서는 520이 괜찮다고는 합니다.
실내크기랑 옵션만 K7이 괜춘하다하고요
둘다 디젤인데 저는 주행성이랑 성능만 보기때문에요
밟았을때 쭉쭉 나가줘야하는데 520으로 가려다가
AS 같은 유지보수 때문에 주변에서 K7 으로 가라하길래 K7 도 알아보고 있는데요...
혹시 두개 차 비교해주실분 계신가요 ?
둘다 밟았을때 부드럽게 쭉쭉 나가주나요 ? 중고속에서도 쭉쭉 나가주나요 ?
돈그런거 말고~ 저는 성능 밟았을때 내가 원하는만큼 나가줬으면해요!! 지금차가 밟아도 제자리에요 !! ㅠ
당연히 K7, 520D 성능 같다면 K7 사겠죠~~ 그런데 520D를 살만한 그만큼의 매력이 있나 ?
아니면 K7이 충분히 520D만큼 성능이 부족하지 않나해서요~~~??
520d는 k7 2.2d 두대 값 할텐데...
오공디랑 케세븐2.2d랑...성능 비슷합니다 ~유지관리 as등 k7디젤 몰표! 지금5gt30d 운행중인데..하...as 받을려면 국
산차량이 훨~좋아여 여긴지방(울산)이라 엄청기다려야되고 ㅠㅠ 국산 차량탈때 정말 사업소가면 조금만 이야기잘해도
무상으로 전부올교환해줬는데..수입차는..이빨털어도....ㅠㅠ 전 뽑기를잘해서그런지 케세븐디젤 정말만족하면서 탔습니
다~^^ 소음 진동 연비 성능 나름준수합니다
기본 -50마력 실제마력입니다.
보나마나 520D보다 구동손실율 앞도적으로 높죠
달리기 성능.. 비교가 안됨.. 520
미션이 큽니다. 가감속 많이 때리면 IG는 멍때리기 일수입니다.
520은 즉각즉각 반응합니다.
120쯤부터는 가속이 아쉽긴 하지만 국산에 비할바는 아닙니다.
520d는 없을줄 알았는데.. 풀악셀시에 가상 변속 충격이 일품입니다.
속도는 느릴지 몰라도 운전자한테 주는 필링이 기가 맥힙니다. 넘 오버인가요?
실내 정숙성 520
530보다 소음이 좀더 있지만.. 처음타면 디젤인지 가솔인지 구분이 안간다는 사람이 많습니다.
IG는 딱 타면 디젤인지 바로 알겠더군요.
실내 IG
실내는 현기가 넓죠..
디젤로 중고속에도 쭉쭉 나가려면.. 530d나 E350d 정도는 되야..
국산디젤은 없다 보심이..
F10 520d는 6단 호구디젤한테 박살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