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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1 노호혼 03/11 11:40 답글 신고
    저는 소나타의 쿠킹호일이란 말은 크게 신경쓰진 않았습니다. 외판이 단단하면 좋겠지만 외판의 변화정도로 안전성을 평가할수는 없는거니까요.

    근데 동일옵션 차량의 수출용이 내수용보다 100kg이상 무겁다는 밑의 리플을 보니 섬뜩해지네요.
  • 레벨 대령 2 보비주와 03/11 12:14 답글 신고
    무겁다는 거 사실인가요? 자료를 보니 국내용이 오히려 더 무거운데....
  • 레벨 대위 1 노호혼 03/11 14:44 답글 신고
    저도 잘 모릅니다. 그냥 어떤분이 그렇게 말 하더라고요. (사실이라면) ㅎㄷㄷ 하다는 생각이...
  • 레벨 소령 1 똥꼬에끼인콩나물 03/11 11:58 답글 신고
    머플러는..스뎅이아니면 녹이슬어요...그릭 스뎅이더라도 용접부위는 녹이슬구요...
  • 레벨 간호사 GH아빠 03/11 12:01 답글 신고
    그런데 요즘 현기차 머플러는 예전에 비해 녹이 엄청 빨리 슬더라고요.
    녹이 안슨다고는 생각안합니다.
    하지만 속도가 문제죠.
    스뎅도 저가를 쓰면 부식이 빠르다고 하는데요..뭘.
  • 레벨 원사 3 인력구동리어카 03/11 12:30 답글 신고
    문제는 녹스는 곳이... 머플러 뿐만이 아니라는게 문제죠...

    머플러야 뭐.. 어자피 소모품 개념이고... ㅜㅜ

    2~3년된 차.. 리프트 올려놓고 하부 보면.. 한숨 나옵니다..

  • 레벨 원사 3 매뉴얼 03/11 13:03 답글 신고
    강판은 수출용과 같이 쓰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도색은 어떤지 아직 모르겠네요.
  • 레벨 대위 1호봉 동틀무렵 03/11 13:18 답글 신고
    강판은 같을 지라도 아연도금이 문제겠지요
    아연도금비율이 얼마나 되느냐 아닌가요? ^^

  • 레벨 원사 3 deegie 03/11 13:45 답글 신고
    두달 6천타고 첫오일갈러갔을때
    하부보고 기절했습니다 -_-;;

    완전빨갱이 ㅋㅋㅋㅋ 그냥 그려려니하고탑니다.

    지금오일갈때 또 됐는데 쩝..궁금하군요
  • 레벨 대위 3 Euphemism 03/11 14:50 답글 신고
    로체나 K7도 본넷 강판 눌러보면 장난 아닙니다.
    얇은 건지 탄성이 부드러운 건지...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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