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왕복 고속주행 50km정도인데
현재 스포티지는 2.0디젤이고 중고로 팔려하니 시세가
1600-1700정도라고 하네요
신형 그랜저 lpi 10만정도탄거 2000만원 초반대 찾고있는데.. 거의 취등록세 이런거하면 돈 천정도 더주고 바꾸는 셈인데.. 메리트가 있을련지..
신혼이라 자녀계획중이긴한데
그랜저 굉장히 바꾸고 싶은 차라.. 고민이네요
출퇴근 왕복 고속주행 50km정도인데
현재 스포티지는 2.0디젤이고 중고로 팔려하니 시세가
1600-1700정도라고 하네요
신형 그랜저 lpi 10만정도탄거 2000만원 초반대 찾고있는데.. 거의 취등록세 이런거하면 돈 천정도 더주고 바꾸는 셈인데.. 메리트가 있을련지..
신혼이라 자녀계획중이긴한데
그랜저 굉장히 바꾸고 싶은 차라.. 고민이네요
Suv > 세단이니 더더욱..
연비하락으로 인한 유류세는 올라갈듯여
내년 쏘렌토 기변 해볼생각입니다
ig 초기형 가스는 트렁크 반쪽이고, 현행 더뉴그랜저는 도넛탱크라 트렁크도 쓸만 합니다.
유류세인하 폐지 전까지는 디젤의 고유가가 계속될테니 나름 기름값은 비슷한수준으로 가능할듯 하네요.
10만km차 떠오면 향후 겉벨트세트, 점화플러그.코일, 하체부싱류 등 정비비로 100~150 감안하시고 떠와야 할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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