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MD .. 털려서 단독사고나는 영상을보고 댓글을 구경 하다가..
한손 운전하다 저리 됐다고 하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혹시 여러분은..
고속도로에서.. 몇키로부터.. 양손 운전하시나요???
고속도로 올리면.. 바로 양손이신지.. 언제까지나 계속 한손이신지..
궁금합니다..
전... 문든 생각하니.. 한손인지 양손인지.. 생각이 안난니다만..
흠......
아반떼 MD .. 털려서 단독사고나는 영상을보고 댓글을 구경 하다가..
한손 운전하다 저리 됐다고 하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혹시 여러분은..
고속도로에서.. 몇키로부터.. 양손 운전하시나요???
고속도로 올리면.. 바로 양손이신지.. 언제까지나 계속 한손이신지..
궁금합니다..
전... 문든 생각하니.. 한손인지 양손인지.. 생각이 안난니다만..
흠......
90~120까지는 두손...
120 이상은 세손... 아 아닙니다...
옆에 이뿐 여자태우면 한손은 잠시 딴일보죠 .. ㅋㅋㅋㅋㅋ
정석 시트포지션으로 하니 방향지시기 레버, 와이퍼 레버가 잘 잡히네요.
전에는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때고 조작했는데 이제는 손 안떼고 조작 가능 ㅎㅎ
피시테일이 뭔놈의 꼬리여 라는말나옵니다
200에서도 존나 안정적이에여
왼손핸들 오른손 기어박스 고속크루징일땐 양손 (조수석은 코드라이브처럼 오른쪽 차선 앞쪽 사각지대 상황설명)ㅋㅋㅋ
꾸싸리 먹고 쫓겨나 한달간 삽질만 하다
(한손으로 핸들돌리며 좌회전, 우회전 하겠습니다...했슴;;;;)
대대로 내려가 대대장 차운전 하다 전역 ...
지금까지 한손 무사고 운전하지만
한손운전으로 저런 현상나서 컨트롤 못한다는건
이해 불가...
옆에 누가 타냐에 따라 또 다르죠..여자냐 남자냐..크흐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