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콤푸야 기계적으로 피스톤질하면서 가스압축하면서 돌리니까 기름을 워메 씨발 처먹는거지요
히터든 송풍이든 1~4단 돌리면 발전기에 부하가걸립니다 발전기도 실제로 전기부하가 많이걸리면
실제로 안돌아갑니다 자기장때문에...근데 그게 미미하니까 패스...
(전기장치는 병렬임 병렬로 연결하면 저항이적어짐 저항이적어지면 전류가 많이흐릅니다 옴의법칙!!!
전류가많이흐르면 자기장이 많이발쌩합니다!!)
블로모터보다 헤드라이트키면 기름더많이먹음... 밤에 차타지말라는거나 마찬가지...
아무튼 결론은 송풍때문에 기름값많이먹는다고 할거면 그냥 버스타고댕기셈!!
가솔린기관은 플러그로 가는 전기가 다소약해질수있고 ECU나 각종전기장치에 낮은전압이들어가서 엔진이 같은힘을 내주지 못합니다! 연비와는 차이가 조금은있습니다
옵티마 받데리를 추천합니다 (케페시터 5케럿이상)
고민할 가치도 업는것을
에어컨은 컴프레셔 부하때문에 연비하락 영향은 맞지만 다른항목은 거의 미미해요
차에밧데리라는게 달린건아시죠
밧데리와 제네래이터가 공존하면서 자동차의 전기를공급합니다! 자동차의 모든전기장치를
사용하여도 연비와무관하게 설게되었습니다
전조등켜면 연비가 4%
물론 실제로 체감할정도로 큰건 아니지만 분명 연비에 영향있는건 맞는데
13.4~14.2입니다
발전기의 회전수에의해 전압이달라지니 아주 정상적이지는않습니다!
시동후에 밧데리와 무관한게아니고
시동거는순간 발전기가작동하는겁니다
전기량에따라 발전기부하가 많이들어간다고
생각하시는건아니시죠??그리고 공부좀하고오시라는데 남을 무시하는발언보다는 더아시면 자세하게 원리를설명하실줄알고 그런말해주세요
내연기관에서 알피엠을 700으로 정해놓은
사전이나 참고자료있으면 나와보라죠~~ㅎ
출고당시 모든전기를 사용하여도 연비와는 무관하게 설계되었고 출고당시 전기가부족 할시에는 제네레이터 W량과 받데리용량을 높여서 출고합니다
그사람들은 바보들이고 여기서 말하는 사람도 다 틀려먹은거네요
혼자 빡빡 우기는거 보니
전기사용하면 연비안좋다는예기는 옜날 쏘나타2시절에
들멱였던 말인데요!! 지금도 쏘투다고 테스트하고 다니나보네요ㅎㅎ
찌질하네 찌질해..... 그냥 그렇다고 이야기하고 그려려니 하면 될것을 ㅋㅋㅋㅋㅋㅋ
박사님 납셨네여ㅋ
저분은 본인 기준에 어긋난다 생각하면 다 발끈하는 오지랖으로 아주 대단하신듯
그저 영향이 있다는걸 말하는건데요
페라리 저사람보세요 아예 전혀 무관하다고 헛소리를 하고 있으니
본인기준
저게 내생각입니까
사실
잘못된 정보는 바로 잡아야죠 뭐가 잘못된건지
그럼 YF쏘나타도 옛날차인지
본인이야 말로 무식
발전기가 140암페어면 140암페어 내에서 아무리 써도 똑같음.. 전조등 켠다고 140암페어를 넘기는거도 아니고 전조등 켰을때 덜덜거리는 차는 기름만 넣고 타는 관리가 더럽게 안된차라 그런거고 단지 엔진에 자체에 부하를 걸어버리는 에어컨은 예외지만 고속주행시는 에어컨 켜나마나 똑같음
그건 엔트로피를 역전시킨다는 것과 똑같은 말이지요. 중학교 물리만 공부해도 대략 이해할 문제를...
거기 실험이 다 사기인건가요
밧데리가 충전되어 있는한 전기 써봐야 연비 차이 없어요. 어차피 제너레이터가 돌아가서 전기 충전을 해주기 땜에 전조등 킨다고 연비 나빠지는거 아닙니다.
항상 제너레이터를 돌리는 방식은 연비에 많은 영향을 끼치진 않겠죠.
하지만 계속 발전을 하는 만큼 배터리 충전을 다하고 남는 전기는 어디로 갈까요?
에어컨도 안 켜고, 송풍도 안하고, 라이트도 안 켰다면요?
참고로 자동차 회사에서도 연비 측정할 때는 송풍, 라이트, 라디오 등 전기 장비는 전부 끄고 합니다. 0.1km라도 많이 나오려고 말이지요.
그러면 대충 답은 나오지 않았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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