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안타까워서 저도 좀 보내 봤습니다.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Dear President of AUDI, VOLKSWAGERN, and Customer Service Staff.
Hello, it is so regrettable to inform you that your Korean distributor is making a great mistake, and many people are furious about the ugly issue(RS5 problems) including me.
I am a Korean and I'd like to inform and protest you of the recent issue(RS5) - I'm sure you know what the issue is all about. In fact, I do not own an Audi vehicle, but I am seriously thinking of purchasing one in the near future.
However, when I've heard about the issue, especially about the consumer service in Audi Korea, it is ridiculous, absurd and definitely misleading. For a long time, it has openly been said that the service of Audi Korea is horrible, but I thought it depends on the case itself.Unfortunately, now it is confirmed that the rumor is true and clear. How does Audi Korea act like that? and What is the customer service in their view?
Now, in a huge Korean online community, the issue is always posted as the hottest topic and almost everyone became aware of the issue.In the course of the discusion about the issue, so many AUDI consumers started to share their horrible experiences in Audi service center in the past, unveiling many unknown facts and ugly attitude towards them. It is no more secret that AUDI service in Korea is one of the worst customer services
in the imported car brands in Korea, followed by Volkswagen by a slight margin. Do you ever know and check what is happening in the service center in Korea?
Don't you think that RS5 is one of the flagships in your company, which means the model may represent your company itself. If so, how is Audi Korea so indifferent to the issue, eluding their responsibility and sometimes laying out ridiculous excuses? Many people knew that the car has definite technical or mechanical problems (in the transmision), but only Audi Korea denies the facts, and they obviously play ostrich (the movie clips about the car's problems are already posted in youtube and other websites).
In short, your Korean AUDI distributor is not only spoiling your brand name, but the problems are getting worse and worse, probably leading to a more serious**ect or movement in some online community. I strongly believe it is time for YOU to intervene the serious problems. and confirm your company's view on what the customer service is all about. I hope it is not too late.
Best Regards
Bonsu Gu (a prospective buyer)
P.S. I'd like to make sure that I do not know the owner of the RS5, and I've never seen, called, and emailed him before. I just want to help him get out of the trou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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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이 없어서 한국어는 핵심만..
안녕 폭바,아우디사장 고객센터놈들아
우선 아우디코리아가 큰 실수를 하고 있고 많은 사람이 그 추악한 사건에 대해 분개한다는 소식을 전해서 유감이다. 그래서 난 항의할려고 편지쓴다. 너도 그사건이 뭔지는 알거다. 나는 현재 아우디는 없지만 곧 살예정인 사람이다.
내가 아우디코리아 서비스에 대해 들어봤을때 정말 말도안되고 앞뒤도 안맞고 웃기는 이야기다. 오랫동안 아우디코리아 서비스가 개판이라는 소리는 들어 봤지만 이번사건을 통해 분명히 알게 되었다. 도대체 아우디코리아는 어떻게 그렇게 행동하고, 개네들이 생각하는 고객서비스는 도대체 뭐냐?
이제 거대한 보배에서 그사건이 매일 핫이슈가 되고 사람들이 알게되다 보니, 예전부터 끔찍했던 아우디 서비스까지 이야기 되고 있다. 그리고 싸가지 없는 태도하며..니도알다시피 한국수입차중에 아우디가 꼴찌에서 2등이고 근소한 차이로 폭바가 1등인건 알고 있지?
니 생각에는 RS5면 고급차종중 하나 아니냐? 근데 그따구로 무관심하고 책임회피하고 말도 안되는 변명 늘어놓냐? 이미 많은 사람이 그차는 심각한 기술적 기계적결함이 있다는 걸 아는데 아우디 코리아만 부정하고 타조놀이하냐??
-여기서 잠깐....play ostrich: 너무나 뻔한사실을 생깔 때 쓰는 속어..독일애들은 모를듯...
짧게 말해서 아우디코리아가 너그 회사 얼굴에 똥칠하고 있고, 문제는 점점 심각해 지고 있다. 이제 너그들이 나서서 이문제를 빨리 수습하고 고객서비스가 뭔지를 보여 줘야 되지 않겠나?
참고: 난 RS5 주인하곤 일면식도 없다...
개들 눈에는 개로밖에 보이질 않겠지..
그런데 내가 보기엔 당신은 개만도 못한 쓰레기인듯 싶네
아무튼 넌 자손만대로 조까튼 일만 만발하길 진심 바란다.
나쁜사람임다
좃드립 비웃어줄께
멋지십니다
기다릴게요 ^^
추천합니다.
추천!
인쇄해서 밑닦을때 쓰겠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유나이티드 항공이나 기타 다른 굴지기업들도 일개 소비자 불만 무시했다가 큰 코 다친 일로서 이미 증명된 바 있습니다.
한 순간 ... 계속 이런식으로 컴플레인 걸면 분명 변화가 있을 겁니다
여러 님께서 불공정한 처사에 공감해주시고 내일처럼 옮겨주셔서
이번 기회에 아우디뿐만 아니라 다른 자동차 기업들도 이러한 불공정하고 소비자를 우롱하는 형태에 회사에 이익 대응 보다는 소비자에 목소리를 위한 영업 개선이 필요하다는걸 느끼게끔 하는 계기가 되었을 겁니다
앞으로도 이런 말도안되는 일들은 두번 다시 안생기게 할것입니다
다음주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흉기가 참좆에 참 ... 좋으거 가르쳐 줬다...
1.소비자 보호원 통계에도 2011년까지 서비스 꼴찌에 2012년도에도 겨우 꼴찌를 면한 수준이죠
2.세계 최악의 엔진 2위에 였었죠 27대중 한대꼴로 문제 발생
3.중소기업 임원이 아우디 본부장급 딜러 B씨에게 사기당하는 사례도 있었죠 그 딜러는 잠적하고
4.부족한 정비센터도 한몫하죠. 아우디코리아는 2012년 12월말까지 전국 19곳의 서비스센터에 157개의 작업대가 있지만
국내에 등록된(한국수입자동차협회 기준) 아우디 차량은 총 4만6,998대로 작업대 1개당 299대를 맡아야 한다는거죠
5.법대로하면 또 발빠르게 행동하는것도 문제고
6.불만제로에도 나왔듯이 최근에는 데미지카를 판 사건도 있고
7.그리고 서마허님 미션쪽 갓고 불량도 있고
또 뭐있더라....
네
그런데 렉서스 같은경우 스몰오버렙 작년꺼보니 250/350 형편 없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아우디a4추천했다가 뉴A4 스몰오버렙도 형편 없고...
그거보고 가족이 살뻔한걸 말렸죠... a/s는 이렇게 될지도 몰랐고
자동차 회사들의 문제 되는 부분 수리해서 어느정도만 해주고 안되면 포기하더군요
이상한 사람 취급하고 한번은 H사는 교환은 안되니 고칠수 있는곳 가져가서
고치고 영수증 끊어와라 이런경우도 당해보고. / B사 제품도 개인적으로는 서비스면에서는 만족을 못했거든요
하나 더 있네요
네이버에서 서마허님 올리신 글 제목으로 검색하니 블로그에 올리시는분이 한분 있네요
그분도 프로그램 제작진이나 기자 분들 콜 문의가 꽤 있네요
아래는 다른분이 고생했다던 아우디 차량이네요
2011. 12. 01. 참존모터스 송파점에서 A4 를 출고후 5일 되던날 부터 엔진룸에서 고주파소리 | 아우디차량결함
http://cafe.naver.com/antiaudikorea/12
하.. 영어 ㅠㅠ
공식적인 대외 발표 문서도 아니고
미국인들도 문법 잘 안지키는데 ㅎ 문법 연연해서 영어 못하는사람보다 그냥 시도라도 하는게 낫죠
사실 다 알아들어요
언어는 의미전달만 된다면 50%이상 성공한거 아닐까요 ? ㅎ
요지는 뭐라고 하는가 님 말씀처럼 한국의 사례를 본사가 아는것
그리고 해결및 재발 방지에 있겠지요
이렇게 하는 이유가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 소비자들한테 좋으라고 서로 노력하는거잖아요.
아우디만 정말 미워서 다들 이러는게 아니란 거죠..
그만큼 아우디를 좋아하니까 관심도 가지고 소비자한테도 좋으라고 노력하는거 안보이세요?
다음에 아우디 구매하게 되어서 이런 경우 생겨 문제 해결이 된다면
국내/해외 자동차 회사들의 인식도 달라질테니까요
그렇게 되어서 지금의 악질적인 형태가 고쳐져서
판매량이 추후에 증가하게 된다면 오히려 아우디코리아/참존이 고마워 해야 할겁니다
내용도 그냥, 주구창창 쓸 필요 없이.
Fucking Audi, Fucking Service
Go out korea !!!
요렇게만 수백통 받으면 놀랠듯 ㅎㅎㅎㅎㅎㅎ
기가막히네요
이럴시간있으면 한글공부나 더하지?????ㅋㄷㅋㄷ
박수친다~~~~화이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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