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17 02:13 답글 신고
    답장오면 다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 레벨 병장 착한사람임다 13.11.17 11:19 답글 신고
    개드랍 잘읽었습니다. ㅋㅋ 헛고생하지마세요
  • 레벨 중령 3 센티한지뉴 13.11.17 13:12 신고
    @착한사람임다 참죶직원인듯ㅡㅡ;;
  • 레벨 일병 카독 13.11.17 13:33 신고
    @착한사람임다 한두대 맞아서는 안될것 같아요...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17 14:56 신고
    @착한사람임다 그래 나도 니 개드랍 잘읽었다
  • 레벨 하사 1 세스나기 13.11.17 16:36 신고
    @착한사람임다 너야말로 개드랍... 참죳이냐?
  • 레벨 중령 3 룰브레이커 13.11.17 23:03 신고
    @착한사람임다 뭐 눈에는 뭐밖에 안보인다고 하지 않았는가?
    개들 눈에는 개로밖에 보이질 않겠지..
    그런데 내가 보기엔 당신은 개만도 못한 쓰레기인듯 싶네
  • 레벨 간호사 끝까지악날한놈 13.11.17 23:13 신고
    @착한사람임다 :-)
    아무튼 넌 자손만대로 조까튼 일만 만발하길 진심 바란다.
  • 레벨 병장 우주최강생물체 13.11.18 08:41 신고
    @착한사람임다 너거엄마머하고있는지아나 ? 언능가서잡아온나
  • 레벨 원수 카마로 13.11.18 10:50 신고
    @착한사람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뿌삐뿌빠 13.11.18 13:34 신고
    @착한사람임다

    나쁜사람임다
  • 레벨 중령 1 딸기맛농약 13.11.18 15:12 신고
    @착한사람임다
    좃드립 비웃어줄께
  • 레벨 훈련병 느그나라로돌아가 13.11.19 15:17 신고
    @착한사람임다 느그나라로 돌아가라고 !!까따비아별~ET자전거 뒤에 메달려서 가라고 이.. 씨!!. 아오..
  • 레벨 상병 큰나무아래 13.11.21 19:48 답글 신고
    고생하셧내요 그리고 착한사람??? 이놈 말은 개가 멍멍 거리는거여요
  • 레벨 병장 면허인성교육쫌해 13.11.17 02:22 답글 신고
    와...
    멋지십니다
    기다릴게요 ^^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3.11.17 02:23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하사 2 스팍이흰둥이 13.11.17 02:37 답글 신고
    프레지던트가 대통령만 말하는줄 알고 뭐가 이상해서 검색해보니 회장 이랑 뜻도 있군요.ㅋㅋ 아 영어공부 좀 해야겠다.ㅠㅠㅠㅠ
  • 레벨 대위 3 카탈리스트 13.11.17 02:53 답글 신고
    근데요...같은내용을 다른사람이 보내는게 ...도움이 될지 의문입니다.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17 03:01 답글 신고
    어차피 주력은 서비스센터입니다.,폭스바겐에는 유효하지 않은 이메일이라서 아우디서비스센터와 사장에게만 갔습니다..아니며 다시 개별로 시간내서 보내 봐야죠...제 경험상 여려명이 좀 한꺼번에 많이 보내주시면 더 좋을것 같은데 안타깝네요..
  • 레벨 중사 1 piaa3780 13.11.18 09:50 답글 신고
    한두사람이 보내는건 사실상 무시된다고 보는게맞지만 같은내용이 한국가에서 여러차례 답지하게될수록 임원회의의 안건으로 올려질확률이 높기때문이겠죠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13.11.17 04:41 답글 신고
    폭바도 아우디랑 똑같은 놈들인교?
  • 레벨 상사 2 두개의태양 13.11.21 12:27 답글 신고
    우리나라 현다이 기어라보심될듯
  • 레벨 하사 1 은빛비늘 13.11.17 07:54 답글 신고
    대단하시네요
  • 레벨 상사 3 블리츠크랭크 13.11.17 08:26 답글 신고
    닥츄
  • 레벨 상사 2 클락시온 13.11.17 08:30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중장 복날변견 13.11.17 08:33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추천합니다.
  • 레벨 상사 1 배고픈데 13.11.17 09:35 답글 신고
    몽구형도 현기에대한 이런메일받고 x잡고 반성했으면..종겟네요
  • 레벨 병장 소주와막창 13.11.17 10:10 답글 신고
    춪현
  • 레벨 중장 스미스김 13.11.17 11:11 답글 신고
    어우~ 이럴때보면 영어좀 배워놓을껄 하고 후회되네요.

    추천!
  • 레벨 중위 1호봉 천안시 13.11.17 11:39 답글 신고
    이런거 쓴다고 회장이 콧방귀나뀔까~

    인쇄해서 밑닦을때 쓰겠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17 14:58 답글 신고
    그건 니생각이고....
  • 레벨 원사 2 야동근육 13.11.17 17:54 답글 신고
    그건 니생각이고...2
  • 레벨 병장 엄캐리어 13.11.17 18:52 답글 신고
    그건 니생각이고...3
  • 레벨 병장 우주최강생물체 13.11.18 08:42 답글 신고
    너거엄마밑닦을때 쓰겟지
  • 레벨 중위 1 해볼라고홍홍 13.11.18 10:47 답글 신고
    모하비 탄다면서.....연봉 4천 얼마에..
  • 레벨 상사 2 러블리현 13.11.18 17:11 답글 신고
    같은 천안에 거주한다는게 분통이 터지는 구나
  • 레벨 상사 2 뤠이쥐 13.11.17 12:09 답글 신고
    이런 작은 호소나 컴플레인이 거대기업을 바꿀 수도 있죠.

    미국 유나이티드 항공이나 기타 다른 굴지기업들도 일개 소비자 불만 무시했다가 큰 코 다친 일로서 이미 증명된 바 있습니다.
  • 레벨 하사 1 빠른낀자71 13.11.17 12:16 답글 신고
    거대한 둑이 손가락 크기의 구멍으로 무너지죠 ... 이미지를 좋게 하기는 힘들지만 좋았던 이미지가 떨어지는 건

    한 순간 ... 계속 이런식으로 컴플레인 걸면 분명 변화가 있을 겁니다
  • 레벨 상사 2 호구는호구다 13.11.17 14:01 답글 신고
    참좆애들 수숩하느라 분주한소리가 들린다 ㅋㅋㅋ
  • 레벨 소위 2 서마허 13.11.17 14:57 답글 신고
    직접 보내주시는 마음에 메일 고맙습니다
    여러 님께서 불공정한 처사에 공감해주시고 내일처럼 옮겨주셔서

    이번 기회에 아우디뿐만 아니라 다른 자동차 기업들도 이러한 불공정하고 소비자를 우롱하는 형태에 회사에 이익 대응 보다는 소비자에 목소리를 위한 영업 개선이 필요하다는걸 느끼게끔 하는 계기가 되었을 겁니다

    앞으로도 이런 말도안되는 일들은 두번 다시 안생기게 할것입니다
    다음주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17 15:00 답글 신고
    힘내시고 늘 지켜보고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제 이건 개인차원의 문제는 아닌것 같습니다. 아직도 이런 기업이 있다는건 전체 차량종사업체에도 도움될건 하나도 없습니다. 힘내시고 자주자주 글올려 주세요.
  • 레벨 상사 1 궁디팡팡 13.11.17 15:31 답글 신고
    힘내세요 마음으로 라도 응원합니다
    흉기가 참좆에 참 ... 좋으거 가르쳐 줬다...
  • 레벨 원사 3 해군킹왕짱 13.11.17 21:17 답글 신고
    횽님 홧팅 ㅜㅜ
  • 레벨 상병 위풍우당탕 13.11.18 11:10 답글 신고
    힘내세요.. 많은분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추워지는데 건강조심하시고 꼭 승리하실겁니다...
  • 레벨 상사 3 없으 13.11.17 15:04 답글 신고
    서마허님 올린 제목을 검색해보니 모 블로그에 올라온 자료가 있더군요

    1.소비자 보호원 통계에도 2011년까지 서비스 꼴찌에 2012년도에도 겨우 꼴찌를 면한 수준이죠

    2.세계 최악의 엔진 2위에 였었죠 27대중 한대꼴로 문제 발생

    3.중소기업 임원이 아우디 본부장급 딜러 B씨에게 사기당하는 사례도 있었죠 그 딜러는 잠적하고

    4.부족한 정비센터도 한몫하죠. 아우디코리아는 2012년 12월말까지 전국 19곳의 서비스센터에 157개의 작업대가 있지만
    국내에 등록된(한국수입자동차협회 기준) 아우디 차량은 총 4만6,998대로 작업대 1개당 299대를 맡아야 한다는거죠

    5.법대로하면 또 발빠르게 행동하는것도 문제고

    6.불만제로에도 나왔듯이 최근에는 데미지카를 판 사건도 있고

    7.그리고 서마허님 미션쪽 갓고 불량도 있고

    또 뭐있더라....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17 17:00 답글 신고
    저도 이전에 수입차 서비스 만족자료 보니 그런게 있더라구요..이것도 독일로 보내줘야 할것 같네요..
  • 레벨 상사 3 없으 13.11.18 02:09 신고
    @뭐라고하는가

    그런데 렉서스 같은경우 스몰오버렙 작년꺼보니 250/350 형편 없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아우디a4추천했다가 뉴A4 스몰오버렙도 형편 없고...
    그거보고 가족이 살뻔한걸 말렸죠... a/s는 이렇게 될지도 몰랐고
    자동차 회사들의 문제 되는 부분 수리해서 어느정도만 해주고 안되면 포기하더군요
    이상한 사람 취급하고 한번은 H사는 교환은 안되니 고칠수 있는곳 가져가서
    고치고 영수증 끊어와라 이런경우도 당해보고. / B사 제품도 개인적으로는 서비스면에서는 만족을 못했거든요
  • 레벨 상사 3 없으 13.11.18 02:48 신고
    @뭐라고하는가

    하나 더 있네요
    네이버에서 서마허님 올리신 글 제목으로 검색하니 블로그에 올리시는분이 한분 있네요
    그분도 프로그램 제작진이나 기자 분들 콜 문의가 꽤 있네요

    아래는 다른분이 고생했다던 아우디 차량이네요
    2011. 12. 01. 참존모터스 송파점에서 A4 를 출고후 5일 되던날 부터 엔진룸에서 고주파소리 | 아우디차량결함

    http://cafe.naver.com/antiaudikorea/12
  • 레벨 병장 남자라면직진 13.11.17 15:22 답글 신고
    대산하십니다 ㄷㄷ
    하.. 영어 ㅠㅠ
  • 레벨 원사 3 TheKhan 13.11.17 15:36 답글 신고
    굿~~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소령 3 머천다이 13.11.17 17:03 답글 신고
    근데 정말 아우디 구입할 수 있으신지 궁금함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17 18:11 답글 신고
    사실 세컨으로 7세대 GTI기다리고 있는데, 폭바나 아우디가 같은 회사라서 이번건 처리하는거 보고 제대로 처리 안되면 다른 브랜드로 마음을 바꿀려구요..사실 BMW로 겪어본 바로는 그리 좋지 않아서 벤츠로 기울어지고 있습니다..아니면 렉서스나 인피니티도 a/s는 평이 괜찮아서 고려중입니다..개인적으로 a/s가서 사람 대접 못받는것 처럼 억울한건 없잔아요..차야 소모품이니 언제든 고장날수 있는데 a/s가 저따위면 브랜드가 아무리 좋아도 살 필요는 없을것 같네요..
  • 레벨 중사 1 piaa3780 13.11.18 09:57 신고
    @뭐라고하는가 이런 한심한 글에 대꾸해주지 마세요
  • 레벨 중위 3 hanjanara 13.11.17 17:07 답글 신고
    강추.!
  • 레벨 대위 3호봉 천안조아여 13.11.17 19:40 답글 신고
    찡하네여 추천합니다^^
  • 레벨 대위 3 익스클루시프 13.11.21 23:35 신고
    @뭐라고하는가 문법 엉망 어휘 엉망이라도 그뜻만 전달되면 된다고 봅니다.
    공식적인 대외 발표 문서도 아니고
    미국인들도 문법 잘 안지키는데 ㅎ 문법 연연해서 영어 못하는사람보다 그냥 시도라도 하는게 낫죠
    사실 다 알아들어요
    언어는 의미전달만 된다면 50%이상 성공한거 아닐까요 ? ㅎ

    요지는 뭐라고 하는가 님 말씀처럼 한국의 사례를 본사가 아는것
    그리고 해결및 재발 방지에 있겠지요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17 22:21 답글 신고
    그래도 다시보니 중간중간 실수도 있네요..감사합니다..핵심은 저의 영어가 아니라 어서빨리 참존,아우디코리아가 정신차리는것 뿐이죠..
  • 레벨 훈련병 핸들꽉잡아라 13.11.17 21:36 답글 신고
    독일사람들이 워낙에 일처리를 논리정연하게 처리해서 감정적인 대응을 어떻게처리할지 궁금하기도하네요 역시 아직 세상은 살만한봅니다 아 영어실력 완전 굿잡임다..ㅎㄷㄷ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17 22:29 답글 신고
    저도 독일인 친구들도 몇명 사귀어 봤는데, 굉장히 이성적인것 맞지만, 사람사는데는 어디든 상식이라는게 존재하더라구요. 너무 열받아서 저도 조금 감정적인 어구를 많이 썼는데, 답장오면 조목조목 반박해주고, 독일 현지 언론에도 아는 친구들 통해서 좀 보내보려구요. 영어는 아직도 많이 부족합니다..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17 22:25 답글 신고
    네 그러니 계속 아우디 폭바 사랑하세요~..근데 욕은 좀 심한것 같죠? 얼굴 안보인다고 함부러 말하면 곤란하죠? 그러는 당신은 한국인 아닌가요?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글을 쓰고 생각하는지....반대를 할려면 논리정연하게 따지시길. 안그럼 참존이나 아우디코리아라고 밖에는 안보여요.
  • 레벨 일병 빡형이야 13.11.17 23:12 답글 신고
    뭔 도라이 같은 소리야?
  • 레벨 상사 3 없으 13.11.18 02:17 답글 신고
    순간의집념 님

    이렇게 하는 이유가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 소비자들한테 좋으라고 서로 노력하는거잖아요.
    아우디만 정말 미워서 다들 이러는게 아니란 거죠..

    그만큼 아우디를 좋아하니까 관심도 가지고 소비자한테도 좋으라고 노력하는거 안보이세요?
    다음에 아우디 구매하게 되어서 이런 경우 생겨 문제 해결이 된다면
    국내/해외 자동차 회사들의 인식도 달라질테니까요

    그렇게 되어서 지금의 악질적인 형태가 고쳐져서
    판매량이 추후에 증가하게 된다면 오히려 아우디코리아/참존이 고마워 해야 할겁니다
  • 레벨 대위 3 북악그룹회장 13.11.17 21:59 답글 신고
    굿
  • 레벨 대령 1 순간의집념 13.11.17 22:15 답글 신고
    ㄷㅈㅀㅈㄷㅎ
  • 레벨 대위 3 내차진주색 13.11.17 23:06 답글 신고
    국산차 대표 들 한테도 이런정성을 보여줬음
  • 레벨 일병 빡형이야 13.11.17 23:13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추천
  • 레벨 중사 3 뿡뿡빵빵 13.11.17 23:23 답글 신고
    추천드려요 ㅎㅎㅎ
  • 레벨 하사 3 mark 13.11.17 23:40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멋지시내요
  • 레벨 하사 3 욱이얌 13.11.17 23:48 답글 신고
    어우 추천!!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하사 1 저는인간쓰레기입니다 13.11.18 01:11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상사 1 처재와아내그리고나 13.11.18 10:13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원수 카마로 13.11.18 10:50 답글 신고
    두드리면 열리겠죠 파이팅~!!
  • 레벨 상병 위풍우당탕 13.11.18 11:08 답글 신고
    추천! 대단하십니다~~~
  • 레벨 상병 네스피어 13.11.18 11:34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소령 2 히야신스주니 13.11.18 13:06 답글 신고
    그냥 추천
  • 레벨 중위 3 신곡동xg 13.11.18 13:14 답글 신고
    홧팅~~
  • 레벨 상병 캐딜롹사줄께 13.11.18 13:26 답글 신고
    와우 화려하십니다~ ^^ 추천~
  • 레벨 소령 1 꽈트로깜식이 13.11.18 14:44 답글 신고
    그냥 여기분들 하나씩 메일 보내면 아우디도 놀랄텐데요..

    내용도 그냥, 주구창창 쓸 필요 없이.

    Fucking Audi, Fucking Service

    Go out korea !!!

    요렇게만 수백통 받으면 놀랠듯 ㅎㅎㅎㅎㅎㅎ
  • 레벨 중령 1 딸기맛농약 13.11.18 15:12 답글 신고
    고생많으셨습니다.
  • 레벨 소위 1 엑세스바이오 13.11.18 16:29 답글 신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대위 3 신이파더 13.11.19 02:02 답글 신고
    내용...
    기가막히네요
  • 레벨 대위 3 RAD 13.11.19 12:46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20 21:29 답글 신고
    일단은 서마허님이 일이 잘 진행중이라니 저도 여러군데 이메일을 보내는건 잠시 중단해 두겠습니다...
  • 레벨 병장 선형대수 13.11.21 09:49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원사 3 아반따도르 13.11.21 21:16 답글 신고
    꺄~~~정말 개고생한다~~~
    이럴시간있으면 한글공부나 더하지?????ㅋㄷㅋㄷ
    박수친다~~~~화이튕~~~~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13.11.23 00:56 답글 신고
    참 가지가지한다....
  • 레벨 하사 1 봉다리헛바라바 13.11.22 09:34 답글 신고
    아우디가 뭔상관입니까?? 아우디 코리아가 문제지... 아여튼 뒤에 코리아만 붙으면 ㅉㅉ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