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제가 현까 쌍빠는 아니지만..
좀 넘사벽이신거 같아서 단적인 사진 하나 보여드립니다.
아주 오래된 유명한 사진이죠..
보시다시피 사진상으론 프레임엔 크게 문제 없어보이구요..
에어백도 안 터진걸로 알고 있구요,
뭐.. 요즘 에어백 말이 많죠.. 그런데..
[사고 경험상 안전벨트 착용한 경우 로드리미터있으면 굳이 에어백이 터질 필요는 없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전봇대는 부러졌죠..
카이런 프레임이 무쏘랑 동일 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IX 사고 사진들은 여러번 보셔서 아실꺼구요,
만약에 qwerty7845 님 께서 올린사고 사진의 반대 상황이 었다면 어땠을까요?
혹은 투싼 IX와 무쏘의 정면 충돌이 었다면 굳이 말할 필요도 없겠죠..
물론 많이 찌그러지는 만큼 충격을 흡수해서 운전자에게 전해지는 충격이 적다는건 기본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전 현까는 아니구요..
이런글을 쓰는 이유는..
단지 요즘 나오는 현대차들을 보면 충격흡수, 필요 이상으로 많이 찌그러 진다는거죠,
뭐.. 그렇게 말씀 드리고 싶네요..
흙에 야트막하게 박혀있더 전봇대가 쓰러진 것...-ㅅ-
케바케입니다 그래서 어떤차가 특출나게 튼튼하다 이런게 없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