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람차가 K3 인데 오일 갈러 갔더니 카센터 사장님이 보시면서 GDI엔진 이거 출력만 좀 세지 문제 많습니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 GDI엔진의 단점이라 쳐보니 정말 그렇데요 그래서 해결책이 뭐냐고 물어보
니 오일캐치를 달면 오염도가 덜하다 하여 좀 달아주세요 그러니 인터넷으로 "오일캐치" 찾아서 사가자고 오
면 장착해주신다기에 달았습니다 모든차에 공해오염을 저감하게 하기 위해 블로바이가스를 흡기쪽으로 다시
보내 태워주기 땜에 공해가 좀 적게 발생하는데 그냥 흡기쪽으로 보내면 흡기인테이크쪽에 카본슬러지등이
덕지덕지 붙는다더군요 보배님들중에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이 더 많을거 같기에 글올립니다
모든 휘발유,디젤차에 단다면 엔진오일 오염저감,인테이크부분 청결도 유지 등에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아주
적게 쌓인 폐유는 한번씩 버려주면 됩니다 오염도가 더 심한 GDI엔진은 더 필수겠죠. 그리고 작업이 비교적
간단합니다 그래서 차관리 잘하여 10년 이상 탑시다
오일 생성경로를 알아내서 미리 차단하는게 올바른거지...
캐처 달아봐야 정비항목만 늘어날뿐... 수명은 늘겠으나
장착 잘못하면 오히려 캐처로 수분유입돼서 폭발력이 저하 될수도...
정비 상태 안좋으면 캐쳐에서 오히려 역류 하는 개같은 경우도 생깁니ㅏㄷ.
고질병이라면 고질병이랄까..
오일캐쳐는 별의미 없는 드레스업 같은거에요....
오타바이 튠하는 아해들 사이에선 유명하죠.
분술물로 슬러지 청소나할까...
오일역류해서 엔진 사망 시킬까... 둘중 하나라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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