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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병장 simboza 15.06.14 14:17 답글 신고
    아 그리고 인터넷에 장착된 사진 올린거 보시고 잘못 장착된거도 있다하내요 그래서 이것도 개념장착이 필요합니다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15.06.14 14:51 답글 신고
    이런 경우를 꺼꾸로 정비라 하죠 ㅋ..

    오일 생성경로를 알아내서 미리 차단하는게 올바른거지...

    캐처 달아봐야 정비항목만 늘어날뿐... 수명은 늘겠으나

    장착 잘못하면 오히려 캐처로 수분유입돼서 폭발력이 저하 될수도...

    정비 상태 안좋으면 캐쳐에서 오히려 역류 하는 개같은 경우도 생깁니ㅏㄷ.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15.06.14 15:32 신고
    @아반떼도르XD ㅋㅋㅋㅋㅋ

    고질병이라면 고질병이랄까..

    오일캐쳐는 별의미 없는 드레스업 같은거에요....

    오타바이 튠하는 아해들 사이에선 유명하죠.

    분술물로 슬러지 청소나할까...

    오일역류해서 엔진 사망 시킬까... 둘중 하나라고 봅니다.
  • 레벨 병장 simboza 15.06.14 21:12 답글 신고
    사실 슬러지가 조금이라도 걸러지고 흡기인테이크 오염이 줄어 고장율 적으면 반대하는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왜냐하면 수리로 인한 수입이 줄어드니... 그리고 오토바이는 설치하기가 조금 그렇죠 급코너링시 45도 정도 기우는데 하필 캐치탱크를 비우지 않았다면 슬러지가 넘어가니 그렇겠죠 그런데 차는 45도 기울거나 스탠드 잘못하여 넘어지지는 않죠? 그리고 본문에 분명히 슬러지 차이면 비워야 된다고 했습니다 참 좋은 뜻으로 글올려도 웬 안티가 이리 많은지....
  • 레벨 병장 simboza 15.06.14 21:16 답글 신고
    여기 보배현자들은 인터넷 검색 잘 해보시고 달지 말지를 판단해주세요 그리고 캐치통옆으로 부면 얼마나 차이는지 보입니다 조금 차이면 비워주기만 하면 되고 정비라고 말할께 못됩니다 단순작업이니....
  • 레벨 병장 simboza 15.06.14 21:24 답글 신고
    위의 글대로 차는 급회전시 약10~20도 정도 되나요 캐치 반대쪽으로 슬러지가 들어가기가 힘들다는 겁니다 그래서 어지간히 차여도 문제가 않됩니다 타당치 않는 의견에 현혹되시지 말길 바랍니다 에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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