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현대,기아,쌍용,르노,씨보레등의 차량회사
중국발 사건으로 생산 차질을 보였습니다.
이건 대한민국의 차량생산이 그만큼 중국에 의지 한것입니다.
그개서 대한민국의 생산랑이 지연되었죠...
우리나라의 생산공장이 멈춘곳이 많아 다시 생산을 하고 있다는 이야길
들었습니다.
각종 부품 그 단가가 그리 높지도 않습니다.
몇가지 문제 노사간의 문제와 해외로해외로 공장을 밀어 버리는
정책 하루 빨리 바꿔서 대한민국의 진정한 Made in Korea를 다시 만들어야합니다.
노조정책, 상속세법 등등 이젠 시대의 흐름을 따라서
이젠 베트남이던 중국이던 다른 곳으로 도망가는 기업을 없게 해야 합니다.
이젠 중국도 인건비가 많이 올라 중국공장 철수하고 베트남으로 가기 시작한지가
벌써 10년 가까이 갑니다.
Made in Korea로 국내에서 상산하는 것은 아마도 많이 힘들 것 같아요..
그러나 정부에서 기업을 잡을게 아니고
국내에 투자하더록 지원은 해야 한다고 봐요.
민주당은 기업들을 지들 배만 불리는 '악' 으로 규정하지만 그건 아닙니다.
기업을 국민 피빨아 먹는것으로 보고 악으로 생각하죠...
이제 대한민국 국민들은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데 말이죠...
기업과 사원들은 함께 할수 있는데 말이죠...
기업의 총수가 죽어도 그 기업을 살려야 하는데.
이미 다른 국가들은 종소세를 많이 고쳤는데...
아직까지 이나라는 그걸 유지하려고 하니 말이죠...
이정부 처음 시작할때 LG에서 상속세 다 내었다고 국민 영웅 취급할때 부터
북한을 주적에서 제외하고 돕자고 할때 부터 이정부의 미래가 보였는데...
이젠 속지맙시다.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사태가 벌어짐 엄연한 사실 여러분이 생각해서 돈을 버는 적지않은 기업들이 해외에 생산기지를 만들고
많은 돈을 버니깐 전부 그러는줄아는데 모두가 그렇치는 않아요 기업은 부채도 자산입니다 신용도!!!!
끌어다 쓸때까지 공장문 닫을때까지는 공장이 돌아가야하는게 기업생리 안그럼 안아서 그대로 알거지됨
왜 기업을 꾸려가는지 옆에서 이해가 안가는 기업도 많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