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분들의 많은 관심가져 주신점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일도 동시에 보냈는데. 담당 지점장님께서 글 보시고
금일 오전에 전화 통화를 하게 되어 완만하게 처리가 잘 되었습니다.
몇번이나 죄송하고 하셔서 제가 다 죄송한 느낌이 들었네요,
담당 직원의 인사 고가 처리까지 말슴하셧는데
해결된 이상 그런일까지 바라지는 않구요 잘 처리 됬으면 좋겠네요.
지점장님이시라 확실히 다른지 깔끔하게 처리가 되네요
사과 내용이며, 제맘(소비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 주시니
대화가 술술 풀리는 느낌이였습니다.
오히려 제가 하소연 하다 싶이 징징댓네요
추가적인 문제 없이 잘 해결된점 다시 한번 말슴 드리며,
보배님들께도 많은 응원과 신경 써주신점 다시한번 감사 말슴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추천으로 잘 해결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__)
그로 인해 글의 내용은 수정 변경 하도록 하겠습니다.
ps 보배분들 힘은 정말 대단 하시네요.
억울하고그런건 알겠는데 이런글 올릴려고 가입하셨나요?
그일이 해결됐다하셨는데 잘 되셨습니다
앞으로 보배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일단 고객센터든 하이마트든 진상짓 한번 해야...
블랙컨슈머고 뭐고 저따위로 하니까 욕을 먹지.
문제는 아이폰인데 물건을 임의대로 처리했으니 중고폰 시세대로 다 받으실수 있을꺼에요 28만원 다 내놓으라고 하세요. 괴씸하다면 똑같은 기계 찾아오라고 하시고 끝까지 모르쇠로 간다면 경찰에 고소장 접수하시러 ㄱㄱ씽...
법은 잘 모르지만 처벌 대상이 되는걸로 압니다.ㅎ
그런놈들은 혼이 나야함..
아 놔, 뭐 저런 미친새끼가 다있노 ㅋㅋㅋ
남편분은 뭐하세요? 저기가서 개박살 내지 않으시구요?
처리 사항 봐서 글 추가적으로 올려볼 생각 입니다.
통화내용 녹취하시고,
각종 대형 커뮤니티 올리시고,
메인 언론사 및 각종 지역지 기자들에게
제보 넣으시고,
전화하셔서 이렇게 조치 하겠다, 동의하느냐라고
물으시고, 녹취.
절대 흥분하시지 마시고, 차분히 자초지종 설명과 확인 내용 녹취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점장하고 이야기하세요.
고, 롯데 본사에 민원넣구요. 일단 방송이나 신문에 기사화 하세요!!!!! 호로새끼들
경찰서 가도 왠만하면 민사로 가라고 할듯합니다
본사로 항의 넣으셔야할듯...
제가 봤을땐 저건 100% 직원이 뒤로 빼돌린거임~~
하이마트 뭐 대단하다고 ㅉㅉㅉ
이름을공개하세요 저도 안성사람입니다
싸가지없는것들은 신상털어서 개망신을 줘야합니다
뭐가올코 뭐가틀린지도 모르는것들이 꼴에 대기업 정직원이라고 ㅉㅉㅉ
그냥 죄송하게됏다고 사과하고 끝낼것이지 뭐하자는수작질인지 ㅉㅉㅉ
만약 님이 자작이시라면....님이 정말 큰일 나실겁니다.
그룹은 이미지로 먹고 사는 기업인대 저런 직원은 그냥두면안대죠
추천합니다. 시벌넘들... 장사를 저따구로 하나..
대신에 물질적 정신적 보상은 정규직님 앞으로
영수처리 해야겟네요
기업 이미지 잠깐입니다...널리 퍼뜨려 주세요!!
이야기 들으니 너무 어처구니 없네요.. 우리나라도 얼른 선진국이 되어야 하는데...
그사람 한테 얘기하면 해줄꺼에요 하이마트는 안돼는게 없습니다
그정직원 정신이 없는거같네요 이름좀 쪽지 부탁드립니다 해결방안 찾아드리겠습니다
내용이 사실이라면 제가 다 울화통이 나네요. 원만한합의가 아닌 제대로 보상받길 바랍니다
중국에 있는걸 아는넘이 왜 못찾아다주지??
어디 지점인가요?
정말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포기 하지 않고 해볼때까지 해볼 생각입니다.
많은분들 추천 그리고 앞으로 이글 보실 분들도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내용증명 한장 보내요
그딴 말딴 직원 쇄끼하고 말해봐야 시간 손해 같은 말 반복 뚜껑만 열리니
매장에 찾아가서 '여기 점장이 누구야? 점장 나오라 그래 ㅅㅂ '
그냥 점장 나오기 전까지 못나간다고 개 진상을 피워야지
그딴 서비스 계통은 윗 대가리랑 얘기 한다고 큰 소리치면
다 깨깽되게 되있어요
암튼 요것도 뉴스가나요?ㅋㅋㅋㅋㅋㅋㅋ
맡기고 기다리래... 시바 업무가 디자인인데 언제까지 기다려... 언제까지요? 했더니 기약할수 없데..
빡꾸가 돌아서 as 센터 전화해서 잣지랄 떰... 결국 센터장 하고 통화함. 이 새끼가 가관임...살살 약올면서 못바꿔주겠데... 자꾸 이러면 as도 안해주겠데... ㅋㅋ 이새끼...
친구넘이 갱기도 이천에 삼성 모니터 만드는 공장에 좃밥 현장반장이였음... 그넘한테 말하니까 높은 양반 비서실 번호를 알려줌... 전화함... 남자 실장이라는 분이 받음... 자초지종 설명하고 끊음..
두달을 질질 끌던 모니터사건 두시간만에 종료.. 센터장 새끼한텐 정식사과 못 받았지만
담당직원이 싹싹 빌면서 새모니터로 손수 설치해주고 감. 이후 우리 사무실에서 별명 개진상..ㅋㅋ
그게 벌써 12년전이네요..ㅎㅎ 요는 그넘보다 높은 넘을 조져요..
어찌 고객의 폰을 자기들 마음대로 처리해 버리지.
그건 실수로 그럴 수 있다 쳐도 그 이후 태도가 더 어이가 없네요.
그 직원은 글쓴님을 마치 이번 건수(?)로 한 몫 잡아보겠다는
파렴치한 고객으로 몰고 가는거 같은데 기분 참 더러우실 듯...
롯데하이마트 윗사람들이 현명한 사람이라면
앞으로 그 정직원이라는 사람은 다른 직장 알아봐야겠네요.
개 좃같은 하이마트 정직원 ㅅㅁ놈이 머가 자랑이라고 정직원이래 ㅆㅂ놈이
그리고 욕을하죠 될때 까지 매일욕합니다 주차문제로 구청이랑 싸워서
매일전화해서 요금 17만원 나온적있어요..
통화하신 내용은 모두 녹취는 하셨는지요?
설마 녹취파일 하나 없으신건 아니죠??
제3자가 아닌 사건당사자 본인이 녹음한 내용들은 모두 법정증거로 채택되며 법적효력도 지니게 됩니다.
문제네요
수리접수 서류가 있다면 윗사람과 다이랙트로 연결을 요구하세요...
물론, 핑계를 많이 대고 자기가 결정권자인양 행동을 하겠지만, 소비자가 강하게 나오면 그들도 어쩔 수 없습니다.
분명... 이는 하이마트측의 문제가 아니라 담당 직원의 정신적 문제인 듯 싶습니다
강하게 나가시고 신문사나 언론기관에 기사 요청하시고 기자등과 같이 방문해서 나아가시면 효과 만점일겁니다
세상 잘 돌아간다....똘아이새끼들이 뭐 이렇게 많어 ㅠㅠ
아...글고 힘내세요^^
mbc, kbs, sbs, ytn 뉴스 제보 고고
불만제로 제보 고고고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