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구입자입니다.
저는작년12월초중순 차를 주문하여 기다리고 있습니다.
2월중순쯤 개선형으로 바꾸는 과정에서도 약간의 트러블이 있었습니다.
차량이 개선형으로 바뀌면 소비자한테 연락과 동의를 구한후 변경을 하여야하는데, 이영맨의 경우 소비자님께서 당연히 그러실줄 알았다.
그래서연락을 안했다고 하더군요.... 어처구니 없지만 우선 넘기겠습니다.
그래서현재 차량이 3/24일 출고된다고 하더군요.
일주일전연락을받고 저번주 3/19토요일 차량대금을 계산하러갔습니다.
계산하던중 어처구니없이도, 제가계약한 고급형과는 다르게 최고급으로 주문되어있더군요.
그쪽실수라고합니다.
최대한알아보고 바로 차나올수있게 조취해서 연락준다고 하더군요.
오늘연락이와서는 돈을더내고 상위트림으로가던지 아니면 오늘주문을다시 넣을테니 한달1~2주 더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뭐하자는겁니까?
세달을 기다리고 한달반을 더 기다려라? 장난합니까지금?
이상제가 기아자동차 이메일 상담에 쓴 내용입니다.
제가취할방법이나, 조언같은것 있으신가요?
영맨이 중간에서 일처를 아주 좃망으로 한거 아니겠냐능...
영업소 소장하고 단판을 짓는편이 빠르겠다능 -.-
그냥 계약취소하고 다른 영맨한테 다시주문할것같습니다.
출고되어도 찜찜하니까요... 원만히 해결되길바라겠습니다.
아주 가관 차보러 들어가면 보지도 안음 그냥 차 보세여 ......
본인명의로 다시 계약하기 곤란한걸로 알고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