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로 아무이상 없었다. 라고 이미 1차 증명을 했고, 국과수도 동일하게 이상을 못찾았음.
그러면 차량 문제라는건 소비자가 증명 해야함.
EDR자료가 틀렸다라는걸 깨야 하는대 전혀 못깨고 있지 앟음?
'
전문가에게 진단을 부탁하거나, 브레이크를 작동 하려 했지만 동작하지 않았다는 증명을 해내야함.
저 말은 결함이라는 기본 전제를 깔고 입증하란 얘기임.
결함임을 증명하시오 이런 거.
제조사가 자동차 결함에 의한 급발진이란 답을 내놓으란 얘기고
그 외엔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것.
조사해서 자동차 결함에 의한 급발진이 아니라는 결과 나오면 ok할건가?
제3자 국과수가 하는 것이 맞음.
그리고 급발진 주장의 99%는 물적,인적 사고치고 책임 회피하려는 경우라 생각함.
기계(edr)는 거짓말 못함. 오동작 뭐시기 하는 것은 극히 작은 가능성을 부풀려 하는 소리.
사람은 궁지에 몰리면 가족끼리도 거짓말 하는 것이 사람임.
요즘은 EDR 보여주니깐 못믿겠어 하는 이상함.
ECU가 에러라면 EDR 기록도 이상하게 변하는거 아닌가요??
왜 못믿는다고 하는건지..
EDR에 기록될 항목을 논의해서 더 늘리자고 하는게 제일 합리적일듯
자발적 호구 실드 쳐주는 사람들 때문에 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추천 드리고
꼭 대책마련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요즘은 EDR 보여주니깐 못믿겠어 하는 이상함.
ECU가 에러라면 EDR 기록도 이상하게 변하는거 아닌가요??
왜 못믿는다고 하는건지..
EDR에 기록될 항목을 논의해서 더 늘리자고 하는게 제일 합리적일듯
EDR못믿겠으니 증명하라는 사람들이 많네요
감성팔이만함
어떻게 소비자가 증명을 하나요
소비자가 증명 해야 한다는건 계란으로 바위치기나 다름 없을꺼 같네요
그러면 차량 문제라는건 소비자가 증명 해야함.
EDR자료가 틀렸다라는걸 깨야 하는대 전혀 못깨고 있지 앟음?
'
전문가에게 진단을 부탁하거나, 브레이크를 작동 하려 했지만 동작하지 않았다는 증명을 해내야함.
결함임을 증명하시오 이런 거.
제조사가 자동차 결함에 의한 급발진이란 답을 내놓으란 얘기고
그 외엔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것.
조사해서 자동차 결함에 의한 급발진이 아니라는 결과 나오면 ok할건가?
제3자 국과수가 하는 것이 맞음.
그리고 급발진 주장의 99%는 물적,인적 사고치고 책임 회피하려는 경우라 생각함.
기계(edr)는 거짓말 못함. 오동작 뭐시기 하는 것은 극히 작은 가능성을 부풀려 하는 소리.
사람은 궁지에 몰리면 가족끼리도 거짓말 하는 것이 사람임.
산업현장 사고통계만 봐도 휴먼에러가 대부분인데 참 아이러니하네요
EDR, 브레이크라이닝 만 확인해도 브레이크를 조작 했는지 안했는지 바로 알 수 있는대?
차량이상으로 차가 가속은 가능하겠지만, 가속을 하면 운전자는 브레이크를 조작 해야 하는대..
대부분의 급발진 주장이 브레이크를 조작한 흔적이 없다는게 문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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