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부모로써 너무 감사한 마음이라
자그마한 성의라도 표할려고 이메일 보내고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예전 서마허 사건에 이메일 보낸이후로 처음 이메일 다시 보냈지만
이번은 왠지 뿌듯합니다..서로 많이 보내주세요..
아시아나 항공사에 칭찬 이메일 좀 보내주세요. 저도 보내고 이런 답변 받았습니다.
...............................................................................................................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 항공입니다.
먼저 저희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 주신 승무원에 대한 칭송은 관련팀과 아시아나 전직원에게
전달되어 좋은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손님의 성의에는 정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만,
손님의 선물을 저희는 마음으로만 받을 것을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당 칭송을 승무원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두 승무원의 인사평가에도 좋은 방향으로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함을 약속드립니다.
바쁘신 중에도 귀중한 시간을 내셔서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을 바탕으로 저희 아시아나
항공 직원 모두 서비스 마인드를 견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당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댁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시아나항공(주) 배상
항공서비스에요
애보는 항공 서비스가 있었는지는 몰랐네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