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올드카/추억거리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vi&No=16079
서울 연대 앞에서 목격한 차량 입니다
이차가 그 유명한 르망 인가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르망은 최고급이 GTE(86년출고시 차값만 744만원 에어컨 61만원 추가,디지탈 계기판,파워윈도 88년출고분 두가지 빠지
고 조금 저렴) 아래급이 GSI(위 디자인에서 범퍼를 아래로 늘린것) 다음SE
가장 고급은 이름셔 별도
이후 88년당시 스텔라중 가장 고급형이 스텔라APEX미국 수출형,CXL캐나다 수출형이 에거컨포함 720만원
가장 저렴한 스텔라 프리마와 스텔라GL은 520만에 에어컨 45만 추가
동급 소형차인 프레스토와 엑셀이 4-500만원대(에어컨 45만원 별도) 에어컨도 대우가 많이 고가였죠.
상대적으로 덩치가 작은 르망이 너무 고가 였었습니다.
추후 르망이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바뀌면서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습니다.
둥글 둥글한 모양은 당시론 조금 비싼면이 있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상세히 기억하는 이유가
첫차가 86년 르망GTE(스텔라와 잠시 고민하였습니다.)
르망은 최고급이 GTE(86년출고시 차값만 744만원 에어컨 61만원 추가,디지탈 계기판,파워윈도 88년출고분 두가지 빠지
고 조금 저렴) 아래급이 GSI(위 디자인에서 범퍼를 아래로 늘린것) 다음SE
가장 고급은 이름셔 별도
이후 88년당시 스텔라중 가장 고급형이 스텔라APEX미국 수출형,CXL캐나다 수출형이 에거컨포함 720만원
가장 저렴한 스텔라 프리마와 스텔라GL은 520만에 에어컨 45만 추가
동급 소형차인 프레스토와 엑셀이 4-500만원대(에어컨 45만원 별도) 에어컨도 대우가 많이 고가였죠.
상대적으로 덩치가 작은 르망이 너무 고가 였었습니다.
추후 르망이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바뀌면서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습니다.
둥글 둥글한 모양은 당시론 조금 비싼면이 있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상세히 기억하는 이유가
첫차가 86년 르망GTE(스텔라와 잠시 고민하였습니다.)
풀옵 820
에어댐 부착한게 GSi로 89년출시
휠 보니 무옵션 기본차량...
참 이뻣었던 기억이.... 윗쪽은 빨간색 아랫쪽은 회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