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너무 오랜만에 방문하여 이런 글 작성하는 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저는 우리나라 굴지의 전자제품 회사의 AS기사입니다. 사건의 발단은 고객님 댁에 세탁기 내부 통을 교체해드리고 그 고장난 통은 외관이 지저분하여 소형차에 싣기가 거북한 상태여서 회사에 전화하여 회수차량을 보내줄 것을 요구하였고 고객께는 "며칠 이내로 고장난 통을 수거해 갈 것이니 버리고 간 거 아니니 걱정마시라"고 말씀 드렸고 고장난 통을 비닐봉지에 싸서 주차장 구석에 놓고 왔습니다. 그게 (12월 10일 오전 11시경)그리고 12월 11일 저녁 전화 한통을 받았습니다. 제가 "놓고간 세탁기 통이 바람에 날려 굴러서 자신의 차량을 훼손하였고 CCTV영상까지 모두 확보하였으니 변상하라"는 전화였습니다. 우선 저도 사실관계를 파악해야 하는 부분이니 cctv영상을 보내달라 하였으나 하루가 지나고 저에게 온 문자는 cctv가 아닌 캡쳐본의 사진이었습니다. 지금부터 사진을 여러장 첨부할 텐데 사진별로 설명을 드릴게요.
첫번째 사진은 제가 놓고온 그 자리에 있는 세탁기 통입니다. 검은색 봉지에 싸여있고 무게는 15~20kg정도 됩니다.
어떠한 이유에서인지 통이 넘어저 싼타페 앞으로 굴러갑니다.
굴러서굴러서 빌라단지 입구로 굴러갑니다.
차량의 스크레치 부위이고 모하비 더마스터 입니다.잘 이해가 안 되어 굴러간 통을 옆에 놓습니다.
옆에 놓으니 해당 세탁기 통으로는 스크레치(빨간마킹)에 30센티 가량 부족합니다. 차주는 세로로 서서 미끄러져 갔을 수도 있지 않느냐고 합니다. 사진 첨부합니다.
구린내가 심히 납니다.
암튼 제가 볼 땐 연관 없어보이긴 하는데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둥큰 통이 부딪혔으면 사고 부위 면적이 좀 넓게 기스가 있으면 모를까 저렇게 두줄로만 스크래치 나긴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통이 가만히 있다가 저절로 굴러간 영상 파일 요구해보세요. 막말로 상대방이 통 그쪽으로 굴리고 그 굴린 장면은 버리고 통이 굴러간 캡쳐 사진만 줬을수도 있지 않습니까
하지만 s사 as..... 걱정이 많이 됩니다.
바람에 15kg가 움직여 구르기 시작한 장면 꼭 보고싶네요.
세탁조 동영상 보여달라시고 아니면 생까세요.
구린내가 심히 납니다.
영상부터 확보 후 판독해서 처리하세여
개 호로xx네
저게 가능함?
위치도 그렇고ㆍㆍ
부셔버리고싶네ㆍㆍ
암튼 저따식으로
차로
인생바꿀려는 십자x들은
조만간 뒤질듯ㆍㆍ
통돌이 저건 반대방향 아닌가요??
주차미숙으로 긁어먹고 수리비 없어서 아무나 붙잡고 고쳐달라 캅니더
참 신박한 새끼들 많아요.
저런 쓰레기 양아치들이 요즘세상에 너무 많네요.
어케통이세로로굴러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긁힌게 세탁기통이긁힌거라고전혀안보여지네요
사진받으셨으니
영상주라고하세요
역으로 고소하셔야될판
0/2000자